샤넬 24P 시즌 탑핸들 캐비어 플랩백 캐비어 블랙 후기
샤넬 시즌 탑핸들 정보
가격 - 9,400,000원
품번 - AS4712
사이즈 - 미듐 (국내 블랙 스몰 사이즈 미출시)
소재 - 캐비어
색상 - 블랙 / 샴페인 골드
샤넬 시즌 탑핸들 백화점 구매 후기
카드 지갑 결변하러 갔다가 만난 24P 시즌 탑핸들 플랩백.
인터넷에서 다른 분 구매 후기 보고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운명처럼 진열되어 있었어요.
에르메스 캘리백 느낌도 나고 캐비어에 블랙이라 고민할 것도 없이 주세요 했답니다.
셀러님이 제가 들어오기 직전에 라스트 제품이 진열된거라고 하셨어요.
컨디션 확인했을 때 상태도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라스트라 컨디션 안좋으면 감안하고 사거나 두고 오거나 선택해야하니까요.
오늘은 진짜 결변만 하러 온거였는데 이렇게 이쁜걸 두고 올 수 없었습니당 ㅠㅠ
우리 집에 같이 가자~~
참고로 샤넬 클래식, 빈티지, 보이 샤넬처럼 예물백으로 많이 보는 가방은 가벼운 마음으로 자주 방문하면 금방 만날 수 있어요.
리셀로 구매하면 아까우니 조급해하지 말고 매장 방문해보세요:)
샤넬 시즌 탑핸들 언박싱 및 후기
언제 봐도 기분 좋은 샤넬 쇼핑백.
샤넬 가방은 매번 이쁘다 생각은 했지만 클래식 외에는 구매까지 이어지지는 않았어요.
유행탈 것 같고 막들기엔 가격대도 높아서요.
그런데 이번에 구매한 가방은 다른 분 후기를 봤는데 너무너무 제 스타일인거에요.
탑핸들에 캐비어고 유행 안타는 디자인이라서 매장가서 만나게되면 사야지 했던 가방이에요.
샤넬 시즌 탑핸들 캐비어 플랩백 모델은 스몰(AS4711), 미듐(AS4712) 두 사이즈가 출시됐고
국내에는 블랙색상만 스몰 사이즈 수입이 안됐다고 해서 “아 그럼 사지 말아야지” 했었어요.
원래 미니백을 좋아하고 가죽가방은 사이즈 커지는 만큼 무거워서 손이 안가더라고요.
그런데 이 가방은 매장에서 만났는데 영롱 그 자체. 사이즈가 큰 것도 신경 안 쓰일 정도?
포멀한 느낌으로도 들 수 있고 너무 러블리하거나 편한 복장만 아니라면 코디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탑핸들이지만 스트랩이 있어서 크로스로 하거나 어깨에 맬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스트랩 탈부착 안되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에요.
핸들 쪽 장식 보면 작은 금속에도 샤넬마크가 있는데 “역시 샤넬! 세심한거봐” 호들갑을 떨면서 언박싱했답니다.
클래식은 가격도 너무 비싸고 예물백으로 많이 들어서 싫다고 하시는 분께 강추드려요.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