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에르백 31 베통 네츄럴 금장
에르백 31 정보
가격 - 23년 382만원 구매 (24년 현재 422만원, 약 10.4% 인상)
색상 - 베통 네츄럴 금장
소재 - 캔버스 / 코우하이드 소재
사이즈 - L 31 * H 25 * D 11 cm
에르백 31 워크인 구매
에르메스 매장 앞을 지나가는데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에르백 31 베통 색상이 전시되어있는거에요.
대기도 없고 바로 입장 가능해서 가까이에서 확인하니 딱 제가 원하던 베통에 네츄럴, 금장이었어요.
이건 운명이구나 사라는 하늘의 계시다 했죠~
다만 이틀전에 에르백 31 그리스메이어 블랙 은장을 구매했었어요. 그때도 지나가다가 전시되어 있어서 워크인으로 구매했거든요.
캔버스라 회사다닐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색상도 완전 다른 느낌이라 구매했어요.
에르메스는 가방 쿼터가 있는데 1년에 6개, 같은 종류 2개만 구매가능해요.
에르백 31 베통 금장을 구매하면서 에르백 쿼터는 끝이었답니다.
그 뒤에 에르백 31 또다른 위시색인 블랙 코팅을 2~3번 워크인으로 만났는데 쿼터가 없어서 못샀어요.
에르백이 에르메스임에도 가격대가 낮아서 입문백으로 많이 구매하시잖아요.
에르백은 가방 전시하는 시간만 잘 맞으면 베통, 블랙, 갈색, 오렌지색 등등 에르백은 진짜 자주 보이거든요.
에르백이 위시템이신 분들은 시간이 된다면 리셀보다는 워크인 도전해보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워크인으로 에르백을 만났는데 원하는 색상이 아니라면 한번 더 고민해 보세요.
저처럼 다른 색 사고 난 뒤에 위시색을 만났는데 쿼터가 없다? 그럼 위시색이어도 못사요. 흑흑
참고로 에르메스는 환불해도 쿼터가 다시 생기지 않는다고 해요.
에르백 31 언박싱 및 후기
에르백 31 베통 색상은 캔버스 부분이 밝은 색이라 화사해 보여요.
밝은 색이라 이염이나 떼탐이 우려되지만 제가 조심히 들면 되니까요.
자물쇠도 있는데 개취로 자물쇠 없는게 더 이뻐서 달아본적은 없어요.
자물쇠는 더스트백채로 보관 중이에요.
에르백은 파우치도 구성품인데 탈착 가능해서 파우치만 지갑처럼 들고 나가도 될 것 같아요.
에르백 사용해보니 가죽 부분이 진짜 한번만 들어도 기스가 바로 생기더라고요.
이부분은 마음을 좀 내려놓아야 할 것 같아요. 가방 여닫는 것도 불편해서 보통 뚜껑 열고 다녀요.
사용해보기 전에는 사람들이 왜 뚜껑 열고 다니나 궁금했는데 이유를 알겠어요.
그래도 캐쥬얼한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가격대비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스러운 가방이에요.
에르메스 에르백 31 입문템으로 추천합니다.
에르백 31 장단점 요약
– 장점 : 예쁨, 가격 저렴, 캐쥬얼한 옷에도 잘 어울림.
– 단점 : 캔버스인데 조금 무거움, 여닫기 불편함, 가죽 부분이 한번만 사용해도 사용감 생김.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