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가든파티 30 비스킷
가든파티 30 정보
가격 - 510만원 (23년 구매 기준, 24년 현재 569만원, 약 11.6% 인상)
색상 - 비스킷 (Biscuit)
소재 - 네곤다 카프 스킨
사이즈 - L 30 * H 21 * D 13 cm
가든파티 30 워크인 비밀의 방 후기
일요일 오후 샤넬 뉴미니탑 블랙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지만 역시 소식듣고 가면 이미 다 팔림.
내껀 맨날 없지….^^
주말이라 어차피 대기 마감일 것 같아서 집으로 바로 갈지, 그래도 들려볼까 고민했는데
그 날따라 에르메스 매장에 가보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웬걸? 대기를 받아서 대기걸고 20분 정도 후에 입장하라는 카톡 받고 후다닥 갔어요.
배정된 셀러님이 “어떤거 보시나요?” 하길래 수줍게 “제가 구매할 수 있는 가방은 있을까요?ㅎㅎ” 했더니
쿼터 때문에 전산 확인해야한다고 하면서 원하는 제품 물어봐서 “가든이나 에블린이나 피코탄 같은 인기템은 당연히 없겠죠?ㅎㅎ”했어요.
셀러님이 웃으면서 “잠시만요 확인해보고 올게요”하는거에요.
매번 그렇게 말하고 재고 없다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셀러님이 오렌지박스를 들고 이리오라고 하셔서
그때부터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처음 가보는 비밀의 방이라 더 떨렸던거 같아요.
비밀의 방(이라고 부르지만 탈의실)로 가는 동안 머리 속으로는 빨강, 초록 이런거면 어쩌지 별 생각이 다 들었어요.
친절한 셀러님이 가든 30 비스킷 색상인데 괜찮냐고 하시는데 너무 좋아서 이건 무조건 무조건이라고 산다고 호들갑 떨었어요.
셀러님이 그래도 제품 컨디션도 확인하고 천천히 고민하라고 하셔서 흐린 눈으로 컨디션 체크하고 산다고 하고
트윌리 같이 고른 뒤에 핸들에 감아서 왔어요. (트윌리 핸들에 감으면 주름생겨서 교환/환불 불가해짐)
사실 워크인으로 가든파티 30에 가죽, 뉴트럴은 만나기 힘든 조합인데 진짜 너무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트윌리 고를 때 옆에서 다른 분들이 박스보고 기웃기웃하니까 셀러님이 가방 안보이게 가리던데
저 가방 나도 사고 싶으니 달라고 할까봐 그런걸까요? 에르메스는 너무 복잡 미묘한 곳인 것 같아요.
가든파티 30 언박싱 및 후기
가든파티 30은 에르메스 아더백 중에서 인기 가방 중 하나라 가죽 제품에 뉴트럴 컬러는 워크인으로 만나기 진짜 어려워요.
저는 워크인으로 자주 갔지만 가든파티 30사이즈에 가죽, 뉴트럴 컬러는 판매용으로 진열된건 한번도 못봤어요.
대부분 아더백 중에서 접근하기 좋은 가격대인 피코탄, 가든파티, 에르백, 에블린 등을 구입하고 싶어하다보니 아더백도 인기 사이즈에 뉴트럴 컬러는 구매가 어려워진 것 같아요.
특히 골드, 에토프, 블랙은 리셀할 때 피가 많이 붙는 색상이라 저는 미블린 골드 금장을 100만원 정도 피주고 샀어요ㅠㅠ
그래서 셀러님이 비밀의 방으로 불러서 가든파티 30에 뉴트럴컬러인 비스킷 보여주는데 무조건 사야죠.
실제로 이름처럼 진짜 비스킷 색상이고 너무 이쁜 색이에요. (베이지 러버라 더 이뻐보일수도..)
노란끼가 많아서 코디가 어렵다는 후기도 봤는데
베이지계열이지만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라 노란끼 많이 돈다는 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웜톤인 분들이나 웜톤 코디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매장에서 비스킷 컬러 만나면 구매하셔도 후회 안할거라고 장담합니다!
가든파티 30 사몰가 이너백 내돈내산 후기 및 보관팁
저는 사몰가 이너백 구매했고 가방에 넣으면 높이가 지퍼 아래쪽에 딱 떨어져요.
가든파티는 내부가 캔버스라 오염되면 물티슈나 클리너로 닦을 수 없기 때문에 이너백은 필수에요.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살까하다가 그냥 제일 유명한 사몰가에서 구매했고
사용하면서 특별히 불편하다고 느끼는거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보관할 때 이너백 넣은채로 보관하면 가방 각이 무너지면서 이너백 라인대로 줄 생긴 거 많이 봤거든요.
가방 안에 아무것도 안넣어도 각이 무너지니 가방이 망가지고…
고민하다가 이너백을 거꾸로 뒤집어서 사진처럼 가방 밖으로 튀어나오게 하고 이너백에 넣고 눕혀서 보관 중이에요.
아직까지는 가방 모양이 잘 유지되고 있어서 소소하지만 보관팁 공유드려요.
에르메스 제품 및 이너백 내돈내산